의도적으로 만들어서 적어낸 후기,
저희는 사용하지 않겠습니다.
고객님들께 "운전 교육을 받는" 경험이 아닌
"운전을 즐기는" 경험을 만들어드리겠습니다.

 항상 친절과 신뢰로
최선을 다해 서비스하겠습니다.
REAL REVIEW

해당 후기가 조작일 경우 어떠한 법적 책임을 전부 받겠습니다.

고객님 성함 : 김미진 | 연수지역 :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연수 시작일 : 2023.04.02

차로 출퇴근 해야돼서 걱정 만땅이었는데 다음주 첫출근이 기대될 정도로 잘 가르쳐주셨어요ㅋㅋㅋㅋ

운전 대책 제대로 세워주심~

일대일 수업 대박 만족스럽고 수업도 체계적으로 진행해주셨어요

이미 상담할때 대략적인 내용을 안내받았는데 강사님이 또 자세히 설명해주시더라고요

너무 좋았어서 리뷰 남겨요ㅋㅋㅋㅋ

초보인 저도 이렇게 쉽게 따라갈 수 있다는 게 놀랍고 혼자 연습하면 사고날거 같아서 강사님 선택했는데 생각보다 더 좋아서 비용 하나도 안아깝고 마음이 놓여서 다행이에요

사고 걱정없이 배울수 있는 곳이 많지 않아서 이왕이면 돈들여서 배우는데 실패없는 곳으로 골라야하지 않겠어요?

운전이 말만 들으면 쉽지 직접하면 어려워서 힘들었는데 저 가르쳐주신 강사님 최고입니다 정말 후회없이 배웠어요ㅋㅋㅋㅋ

고객님 성함 : 박성아 | 연수지역 : 경기도 광명시|연수 시작일 : 2023.04.03

여행가서 렌트를 해야하는 상황이었는데 친구들중에서 저만 면허가 있는 상황이라 어쩔수없이 제가 해야했거든요ㅠㅠ

총대메고 연습하느라 힘들었지만 기초부터 자세하게 설명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면허 막 땄거나 운전 막 시작하시는 분들이 배우면 정말 좋은 곳이에요ㅋㅋ

제가 물건 하나 사도 후기를 잘 안쓰는데 여기는 안쓰고는 못배기겠어서..ㅋㅋ

학원 여러군데 알아봤는데 상담 과정에서 홀려서 바로 등록했어요

상담해주시는 분 누구신가요? 정말 친절하세요ㅋㅋ감동먹었어요ㅠ

제가 알아야하거나 궁금한 점을 차근차근 이해하기 쉽게 잘 설명해주셔서 좋았고요

가격도 다른곳에 비해 거의 절반 수준이라서 저렴하게 배울수있는 곳이라 추천하고 싶어요

기능들을 금방 익힐수있고 도로 나가는데도 얼마 안걸려서 10시간 동안 빠르게 마치고 싶은분들께 추천드립니다아~!


고객님 성함 : 고현진 | 연수지역 : 서울시 강남구|연수 시작일 : 2023.04.01

상담은 그저 호기심에 했는데

바로 결제하게 될 줄 몰랐어요

상담해주시는 분도 친절하시고

마침 제가 시간이 되는 날

스케줄이 비어있다고 하셔서

바로 배울 수 있을 것 같아

결정했는데

만족스러운 후기에 대해

글을 쓰게 될줄은 몰랐어요

강사님 되게 자세하고

꼼꼼하게 설명해주시는 스타일이라

누가 배워도 만족스러운 수업이

될 것 같네요

특히 진도를 어떻게 나갈지

섬세하게 설명해주신 부분이랑

집앞에서 방문 연수를 해주신

부분들까지

마음에 안드는게

하나도 없었어요

코치를 옆에서 잘해주셔서

제가 실수를 해도

금방 바로잡아주셔서

즉각적으로 이상한 습관들이

고쳐지더라고요

겁많고 운전에 자신없는 분들

여기서 배워서

혼자 운전할수있게 만들어보세요

노력하는만큼 달라지게

도와주시는 곳 입니다

고객님 성함 : 김희정 | 연수지역 : 경기도 고양시|연수 시작일 : 2023.04.02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후기가 워낙 좋아서 성지순례 왔는데 바로 스케줄 잡고 예약까지 할줄이야?

너무 쉽게 알려주셔서 편하게 배울 수 있었어요

여기서 연습하신 분들 혼자 주행할때도 진짜 무리 없으실걸요

저도 현재 무리없는 상태라서요!!

자신감 잃었는데 선생님 만나서 다 되찾았네요

선생님 훈남이신것도 안비밀 +_+

친절하고 심지어 멋있으셔서 10시간 수업이 정말 짧았어요

핸들 놓으면 적응하기 힘들다는 이야기를 해주셔서 앞으로도 열심히 연습해보려고요

배우기 편하게 도와주셔서 감사하고 매너 친절 그 자체 선생님이셔서 여기저기 추천하고 싶어요

커리큘럼이랑 진도 어떻게 나갈지도 매일 연수 시작전에 물어봐주셔서 so 스윗이었음..ㅎㅎ

저 가르쳐주시느라 수고스러우셨을텐데 고생 많이 하셨어요

아주 든든한 수업이라 추천합니다 ♥

고객님 성함 : 최윤정 | 연수지역 : 안양시 동안구|연수 시작일 : 2023.03.22

다른데랑 비교하고 최종 결정했는데 커리큘럼 잘되어있고 일반적인 학원이랑 다르게 어려운 부분을 반복적으로 배울수있다는 게 좋았어요ㅋㅋㅋ

수업 중간중간 꿀팁도 많이 알려주셔서 도움이 많이 됐구요!

커리큘럼 이렇게 잘 짜여진 곳 없을 것 같아서 강추하고 싶은데 친구들이 다 운전을 잘해서 후기라도 남기려구요ㅠㅎ

저는 페이백 신청 굳이 필요없어서 안보낼거예요

그냥 감사한 마음에 도움이 될까 싶어서 올려봐요

면허를 얻어걸리는 식으로 취득하신 분들이라면 꼭 여기서 배우세요

진짜 제대로 안배우면 혼자 운전할때 큰일날수도 있는거 잘 아시죠..?

이미 비교 다 끝내서 여기보다 좋은곳은 못알려드릴거 같아요ㅋㅋ (없어서!)

리뷰 좋은만큼 누가 배워도 성공할 이곳, 강추합니다~ㅋㅋ

고객님 성함 : 강민정 | 연수지역 : 서울시 강서구|연수 시작일 : 2023.03.26

선생님 성향은 재밌고 친절했어요!

편한 분위기에 꼼꼼하게 잘 알려주셔서

연수받는 내내 시간이 어떻게 흘러갔는지 모르겠네요~ㅎㅎ

연습하는 날만 기다렸을 정도로 재밌어서

4일이 훌쩍 지나가버렸어요

10시간에 27만원밖에 안하는데 가격 실화인가요?

물가 반영 하나도 안된듯

다른데 학원 보니까 60 정도 하더라고요

선생님 실력도 좋았고 커리큘럼도 마음에 들어서

운전이 더 재미있었어요

칭찬도 많이 해주셔서 뿌듯하면서 자신감 충전됐구요!

주행하기 전에 꿀팁을 많이 알려주시는데

첫날 지나고 도로주행할때 적용하니까

초보인 저도 적용이 잘 되어서 신기했어요

이제 혼자 연습할때도 조심해서 안전운전 가능이라

든든한것 같아 추천드려요ㅎㅎ

덕분에 깊게 묵은 고민 뿌리 뽑혔네요

일주일동안 수업해주시느라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다들 초보운전 탈출하세요~!!!!!!!!!

  

고객님 성함 : 김경아 | 연수지역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연수 시작일 : 2023.03.19

장롱 16년.. 이제는 탈출하자 싶어 지인한테 추천 받아서 등록했어요 무조건 어거지로 알려주는 게 아니라 일단 설명해주시고 어떻게 하나 지켜보신 다음에 못하는 부분을 바로 잡아주시는 수업 방식이 너무나 잘 맞았어요 저는 제차로 배워서 불편한거 하나 없었고 가격도 저렴해서 만족해요 도로에서 부딪힐까 걱정했던 저였는데 지금은 멀쩡히 혼자서도 잘 다닙니다 선생님 설명 방식이 알아듣기 편해서 장롱면허가 배우기 좋은것 같아요 예리하게 포인트를 짚어주셔서 저도 모르는 사이에 운전 이상하게 하고 있는 것까지 다 드러났어요 선생님 경험담 듣는것도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다른곳이 아니라 이곳을 추천받은게 괜찮았다고 생각중이에요


고객님 성함 : 강진희 | 연수지역 : 서울시 종로구|연수 시작일 : 2023.03.21

지금 당장 배울때는 아닌데 이직 준비하면서 궁금해서 배워봤어요

간만에 제 실력 테스트 해보고 싶기도 했고 맨날 차끌고 다닐때도 운전 잘하는 편은 아니었거든요

특히나 제가 급정거 급출발을 너무 잘해서

고치고 싶었는데 이번에 다 고쳤답니당

선생님 너무 친절하셔서 10시간 수업 동안 잠깐이지만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로주행 팁이나 노하우를 많이 알려주시고 복잡한 유턴할 때도 적용할만한 이야기가 많았어요

끼어들때 차량 진입 시점이나 그런것까지 상세하게 알려주셔서 아무한테나 공개하고 싶지 않은 스킬!

직접 경험해보시고 들어보세요 노코멘트ㅋ

나중에 시간 여유가 있으면 추가해서 또 배우고 싶네요!

그동안 연습 많이해서 실력 안 떨어지게 하고 있을게요

많은 분들이 이곳에서 배워서 실력 향상 시켜보셨으면 좋겠습니다

화이팅

고객님 성함 : 강현우 | 연수지역 : 경기도 부천시|연수 시작일 : 2023.03.24

친구들한테 운전 못한다고 맨날 쿠사리 먹었거든요 ;;

자기들도 잘하는 거 까지 아니면서 놀리고 그랬는데

여기서 연수 받고 나서 저보다 잘하는 사람 정말 뻥안치고 한사람도 없음

이런말 하면 그렇지만 저 가르쳐주신 강사님 실력 미쳤어요

저랑 같은 동네 사시는 분들은 같은 분한테 배울것 같은데

강사님 정말 감사합니다

열정 최고시고 실력도 정말 엄지척이심..크으..

그리고 다른 곳이랑 다르게 상담할때만 친절한게 아니라

강사님 수업 받는 내내 친절하셔서 더 특별한거 같아요

재미있는 분위기에서 10시간 꽉채워서 가르쳐주셔서

진이 빠질 뻔 했지만

정말 돈아깝다는 생각은 1도 안들어요

세상 강추임

고객님 성함 : 오태흥 | 연수지역 : 울산시 남구|연수 시작일 : 2023.03.28

솔직히 배우는 첫날은 힘들었어요

제가 운전을 다 까먹어서요제 잘못이죠

한 둘쨋날 되니까 괜찮아지더라고요

그래도 처음 배우는거 치고 강사님이 저정도면 괜찮다고 해주셨고

잘 가르쳐주시고, 좋아요

덕분에 실력 나아졌어요

제가 천천히 속도 올리는 걸 어려워해서 자꾸 엑셀을 풀로 밟고 했는데 극복하는 방법을 디테일하게 알려주시더라고요

방지턱 넘을때도 제가 자꾸 속도를 안줄이고 줄일때 마음대로 안돼서 애먹었는데 빠르게 캐치해주셔서 나아졌네요

10시간 만에 여러가지를 배우게 도와주신 강사님 감각이 정말 좋으신 거 같아요

제가 잘못하고 있는 점들을 바로바로 알려주시니 저도 고치기 편했어요

강사님 눈썰미 정말 놀라움.. 감사합니다